/home/jpeg-optimizer_MAIN 01.jpeg
/home/jpeg-optimizer_MAIN 02.jpeg
/home/jpeg-optimizer_MAIN 03.jpeg
/home/jpeg-optimizer_MAIN 04.jpeg
/home/jpeg-optimizer_MAIN 05.jpeg
/home/jpeg-optimizer_MAIN 06.jpeg
/culdesac/portfolio.jpg
‘최초’와 ‘시작’을 구분하는것은 중요합니다. 우리는 보여지는 ‘최초’가 아닌 의미있는 ‘시작’을 지향합니다. 다양한 분야의 크리에이터들과(건축가, 아티스트, 제품·그래픽·패션 디자이너, 에디터, 셰프, 작곡가, 사진가, 영상감독 등)프로젝트에 따라 유기적으로 협업하며 결과물에 제안을 두지않고 새로운 시도로 새로운 방식을 만들어 냅니다.
01 MIGIUI
미지의는 장소의 방향성을 ‘지극히 사적인 장소’로 정의하였습니다. 지극히 사적 장소로 인식될 때, ‘나’ 자신에게 온전히 접근할 수 있다고 보았고, 이것은 사람에 대한 대한 존중과 배려를 기반으로 개개인의 지적이고 감성적인 경험에 가치를 둔 브랜드 ‘미지의’의 큰 틀로 완성되었습니다. ‘미지의’는 그 대상을 나(개인)로 한정하였습니다. 개개인의 ‘미지’를 모아 다양한 ‘미지’로 확장함으로써 정의할 수 없는 고유한 ‘미지’로 재해석하였습니다. 이것은 브랜드’미지의’를 형상화하는 가장 중요한 전략 중 하나 였고 이를 통해 개인의 위로를 위한 새로운 문화를 시작하고자 했습니다.
2021 - 2023, TOTAL BRANDING
STRATEGE, BI, NAMING, SLOGAN&STORY, FILM, PHPTO, FURNITURE, ART&OBJECT, FOOD, SOUND, SCENT, SITE, PACKAGE, BRAND BOOK
WWW.MIGIUI.COM
/culdesac.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