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jpeg-optimizer_MAIN 01.jpeg
/home/jpeg-optimizer_MAIN 02.jpeg
/home/jpeg-optimizer_MAIN 03.jpeg
/home/jpeg-optimizer_MAIN 04.jpeg
/home/jpeg-optimizer_MAIN 05.jpeg
/home/jpeg-optimizer_MAIN 06.jpeg
ttosttos
/ttos/branding1.png
TTOS(TO THE OTHER SIDE)는 시적인 것과 쓰임새 있는 것 사이의 이면을 연구하는 크리에이티브 그룹입니다. 예술과 디자인을 경계를 지우고 사물, 개념, 현상 등에 새로운 질서와 의미를 부여해 감각화합니다. 그리고 이를 경험하는 과정을 통해 내면의 동요를 일으키고 개인에서 타인으로 이어지는 존재의 의미를 돌아보고자 합니다. 1. TTOS는 일회성 메시지를 지양하고 지속 가능한 화두를 제안합니다. 2. TTOS는 다양한 분야와의 협업으로 가치있는 결과물을 만듭니다. 3. TTOS는 전시, 컨퍼런스, 팝업 등을 선보이는 커뮤니티 기반의 장소입니다.
KIM SUNGLYUB현대카드 디자인 랩에서 현대카드 공간 브랜딩 및 국내외 전시 프로젝트를 총괄했다. 이후, SK 텔레콤에서 T 브랜드 리뉴얼, 브랜드 스토어 기획을 총괄 했으며, 공간과 콘텐츠 기획기반의 쿨데삭 대표로 건축과 브랜드 영역에서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해 오고 있다. 현재 복합문화공간 TTOS를 런칭하여 다양한 전시를 기획, 운영하고 있다.
JEA이노디자인에서 신한은행, SKT, 현대자동차 등의 기업 브랜드 컨설팅과 대덕특구본부의 기술 기반의 브랜딩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이후, 문화공간 신사장을 런칭해 운영했으며, 다수의 중소기업과 스타트업 컨설팅 및 리빙 브랜드를 만들어 운영해 오고 있다. 현재 복합문화공간 TTOS를 런칭하여 다양한 전시를 기획, 운영하고 있다.